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free prescription cards sporturfintl.com coupon for cialis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free prescription cards sporturfintl.com coupon for cialis
ⓒ네이버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 12일 모바일 O2O 쇼핑 플랫폼 ‘샵윈도(http://shopwindow.naver.com)’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이 지난 4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O2O 쇼핑 트렌드에 주목, 1985년 개점 이례 첫 온라인 판매를 시도한다.

현대백화점 본점은 온라인 판매를 진행한 바 없던 ‘쿠플스’ ‘솔리드옴므’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 ‘죠셉’ ‘파라점퍼스’ 등의 해외 브랜드 위주로 총 23개 매장의 상품과 가격 을 ‘샵윈도’에 제공했다.

샵매니저와 바로 대화할 수 있는 ‘1:1쇼핑톡’과 쇼핑톡 결제 기능은 일부 매장을 중심으로 테스트 중이다. 

네이버 진재신 매니저는 “1:1쇼핑톡 적용 후 샵윈도 전체 매출이 한 달 만에 3~4배 성장하고 쇼핑톡 결제만으로 월 매출 1억원을 달성한 매장이 나오고 있다”며 “향후 쇼핑톡과 쇼핑톡 결제를 적용하는 매장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네이버 커머스파트너센터 이정엽 센터장은 “이번 현대백화점 본점 입점은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이자 타 백화점 입점까지 견인하는 효과가 있어 더욱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프라인 사업자만 참여할 수 있는 샵윈도는 △스타일윈도 △리빙윈도 △프레시윈도 3가지 분야로 구성돼 있으며 스타일윈도 내에 백화점 카테고리가 있다. 

현재 샵윈도 내에는 514개의 백화점 매장이 입점해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무역점과 미아점이 참여했으며 AK 분당점과 롯데백화점 본점도 입점해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