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한 장면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KBS2TV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한 장면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패션그룹형지 여성전문 아웃도어 ‘와일드로즈’가 KBS2TV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면서 제작지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15일 방영된 가족 기차여행 에피소드에서는 이순재(김철희 역)가 잃었던 기억을 극적으로 되찾는 클라이맥스 장면에서 채시라(현숙 역)와 도지원(현정 역), 이하나(마리 역)가 나란히 와일드로즈 아웃도어 재킷을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채시라가 착용한 와일드로즈 재킷(WS5SJK104)은 지퍼 라인에 꽃 패턴을 넣어 포인트를 주고 심플한 절제미가 돋보이는 방수 재킷이다. 테프론 가공을 해 발수, 발유, 방오에 강한 기능성을 갖춰 등산, 여행 등 갑작스러운 기후변화 대응에 탁월하며 내구성이 좋다.

세련되고 똑똑한 캐릭터인 도지원이 입은 베이지 색 트렌치코트 형 재킷(WS5SJK301)은 후드 탈착이 가능하며 여행이나 캠핑 시, 혹은 일상복으로 무난하게 활용하기 좋은 장점이 있다. 심실링 처리를 해 방수기능이 탁월하다.

방송 후 블로그와 홈페이지 등 각종 인터넷 게시판에는 시청 후기와 함께 주인공들이 나란히 선보인 여행 패션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채시라와 도지원 등 배우들이 입은 재킷은 방송 노출 이후 판매율이 25% 이상 올랐다. 특히 도지원이 입은 재킷은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완판 됐다. 앞서 방영된 매장 오픈 장면에서 노출된 방수재킷도 방송 노출 후 판매율이 두 배 올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극중 김혜은(종미 역)이 운영하는 아웃도어 매장으로 자주 등장하는 와일드로즈 청계산점은 ‘착하지 않은 여자들’ 촬영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 와일드로즈 청계산점은 지난 3월 초부터 방송을 타기 시작해 3월 한 달간 매출이 전월 대비 30% 올랐다.

백배순 와일드로즈 전무는 “드라마는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 감정이입을 가장 많이 하는 대상이고, 특히 여자들이 공감하는 스토리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제품과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다”며 “와일드로즈가 여성 아웃도어로서 소비자들의 인식에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3대에 걸친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관한 현실감 있는 스토리로 평일 밤 방영되는 방송 3사 드라마 중 시청률 1위(13.7%)를 달리고 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