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살롱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이 파트너십 살롱 ‘살롱에이’와 오는 5~6월 재능기부 프로그램 ‘2015 키즈 살롱에이 시즌2’를 진행한다.

28일 아모스프로페셔널에 따르면 키즈 살롱에이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헤어 디자이너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다.

전문 헤어 디자이너의 멘토링을 통해 어린이들이 직접 머리카락을 잘라보고 머리 묶기, 땋기 등의 헤어 스타일링을 체험한다.

또한 키즈 살롱에이 참가자들과 진행하는 모금활동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을 돕는 데 쓰인다.

프로그램은 오는 5월 5일 살롱에이 강릉점을 시작으로 5월 12일 송천점, 5월 18일 제천점, 5월 22일 세종점, 5월 29일 김포점, 6월 2일 광교점 총 6개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헤어 디자이너 직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키즈 살롱에이 프로그램 재능 기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2015 키즈 살롱에이 시즌2는 살롱에이 홈페이지(www.salona.co.kr)에서 6~9세 어린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지점당 10명에게 헤어 디자이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살롱에이 홈페이지(www.salo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