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랜드에서 브랜드 체험존을 마련한다.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세노비스 키즈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랜드에서 브랜드 체험존을 마련한다.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세노비스키즈

어린이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브랜드 체험존을 오픈한다. 

세노비스 키즈는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랜드 공원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과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존을 마련한다고 23일 밝혔다. 

또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캐릭터 포토존에서 세노비스 키즈 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세노비스 키즈 샘플제품이 증정된다. 

타투 스티커존에서는 부모가 간단한 질문에 답해 아이에게 맞는 제품을 찾으면 해당 제품 캐릭터의 타투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세노비스 공식 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어린이용 발포비타민이 제공된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의 브랜드 체험존은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랜드 삼천리 극장 앞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