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가림이 심하지만 한 번 마음을 열면 변치 않는 신뢰를 보여준다.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http://lensbyluca.com/withdrawal/message/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낯가림이 심하지만 한 번 마음을 열면 변치 않는 신뢰를 보여준다.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http://lensbyluca.com/withdrawal/message/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위키피디아 커먼스

러시안 블루 성격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다.

러시안 블루(Russian Blue)는 러시아 아칸젤 섬에서 유래한 고양이 종이다. 1860년대 유럽으로 전해졌고, 1912년 독자적인 종으로 인정받았다. 2차 세계대전 때 멸종 위기에 처한 러시안블루 종을 지키기 위해 스칸디나비아와 영국 고양이들을 교배하기도 했다.

러시안 블루는 온순하고 조용한 성격이다. 처음 보는 사람에 대한 낯가림이 심하다. 하지만 한 번 마음을 열면 애교도 많이 부리고, 주인의 마음을 잘 위로하는 종으로 알려졌다.

러시안 블루는 길고 가는 뼈대에 근육질 체형이다. 눈은 둥그스름하며 짙은 초록색을 띠고 있다. 털은 이름처럼 파란색, 구체적으로는 푸르스름한 은회색만을 띤다.

러시안 블루는 눈 색깔이 두 번 바뀌는 것으로 유명하다. 태어났을 때는 짙은 청회색을 띠는데 생후 2개월쯤 노란색으로 바뀐다. 생후 5~6개월이 되면 다시 한 번 초록색으로 바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