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모바일, 관심사·주제형 커뮤니티 밴드 검색 기능 도입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밴드
 ·

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 박종만)은 지인 중심 서비스 ‘밴드’가 주제형 커뮤니티 밴드로 확장하기 위해 4.0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7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관심분야 밴드를 검색하는 ‘밴드찾기’ 기능이 추가됐다. 검색이 가능한 공개 밴드도 만들 수 있다.

밴드 검색 창에 관심사, 주제 키워드, 밴드명 등을 입력하면 관련된 공개 밴드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사업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비즈밴드’의 오픈 베타 서비스도 선보인다.

비즈밴드는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소호 사업자부터 대형 브랜드까지 기업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비즈밴드는 사업자별 고정 URL이 제공돼 이용자가 쉽게 관심 기업의 비즈밴드에 접근할 수 있다.

‘라인데코’의 경우 http://band.us/@LINEDECO 와 같은 별도 URL 링크를 제공하는 식이다.

캠프모바일 이람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밴드가 지인 기반 SNS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며 성장했기에 가능한 변화라고 생각한다”며 “지역, 주제, 관심사 등 밴드의 활용 영역이 한층 더 깊고 넓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