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보일러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귀뚜라미 보일러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주)귀뚜라미

귀뚜라미보일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조사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200개가 넘는 산업군에서 17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귀뚜라미보일러, 하기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23개에 불과하다고 귀뚜라미측은 설명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약 3개월 동안 국내 소비활동을 하는 한국인으로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면 면접조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204개 산업군에 있는 모든 브랜드를 인지도 70%, 충성도 30%의 가중치를 둬 1,000점 만점으로 산출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 인지도를 평가하는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등 모든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충성도 조사 항목인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의 평균 환산점수가 90.7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소비자들이 보일러를 구매할 때 가장 큰 고려 요인인 ‘가스비 절감’을 주요 메시지로 활용해 가스비 잡는 귀뚜라미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가장 쉽게 전달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가스누출에 의한 폭발과 질식 사고를 기술적으로 완전히 차단한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를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 모델에 탑재해 가장 안전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귀뚜라미보일러가 지난 17년간 1위를 차지하며 보일러의 대명사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가스비 절감’이라는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온 결과물”이라면서 “국내 1위를 넘어 세계 속의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해외 바이어들에게 귀뚜라미의 기술적 우수성을 입증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