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한솔교육

한솔교육은 토론식 독서논술 프로그램인 주니어플라톤이 2015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 독서토론학습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주니어플라톤은 지난해보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가 상승해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고객의 충성도 전반에서 주니어플라톤은 높은 점수를 받아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인 인식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충성도는 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를 기반으로 지수를 종합하고 이는 브랜드의 가격대비 가치와 활동성, 사회성의 지표가 된다. 이 세 가지 부분에서 주니어플라톤은 타사를 모두 앞섰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진행하는 K-BPI는 매년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하며 소비자가 신뢰하는 기업과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발표한다. 올해 17회를 맞은 조사에서는 서울시를 비롯한 6개 광역시의 1만 1000여 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면 설문조사가 진행됐다. 국내총생산의 70.8%에 해당하는 11개 산업에 대한 실사 조사를 진행한다.

주니어플라톤은 독서토론학습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니어플라톤을 시작하며 한솔교육 현대카드M 에디션(edition)2 발급 및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3개월 교재비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구매 후 수업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홀리케이트 백팩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플라톤 지점 또는 한솔교육 고객센터(1588-1185)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