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셰프 맹기용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25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셰프 맹기용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맹기용 셰프가 조미료에 대한 소신을 밝혀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고’ 특집으로 진행됐다. 배우 서태화, 가수 브라이언, 셰프 최현석, 맹기용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맹기용은 타 방송에서 “최고의 재료는 MSG”라고 말한 것에 대해 해명했다. 

맹기용은 “MSG만 좋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만 고르라고 하길래 솔직히 모든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건 MSG가 최고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맹기용은 “솔직히 1인분에 4,000원 5,000원을 받으려면 MSG를 쓸 수밖에 없다. 쓰는 건 전혀 문제 되지 않는다”라며 “다만 쓰고 안 썼다고 거짓말을 하면 그건 잘못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맹기용 셰프는 “솔직하게 다 밝히고 적은 돈으로 행복하게 먹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마무리했다. 

라디오스타' 맹기용의 MSG 발언을 본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맹기용, 맞는 말이다" "'라디오스타' 맹기용, MSG 관련 주장은 나도 동의함" "'라디오스타' 맹기용, 멋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