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화이트데이, 사랑을 쓰려거든 화이트골드로 쓰세요’ 프로모션 광고
동서식품 ‘화이트데이, 사랑을 쓰려거든 화이트골드로 쓰세요’ 프로모션 광고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화이트데이, 사랑을 쓰려거든 화이트골드로 쓰세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할인점 판촉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가족, 친구, 연인에게 사랑의 손 편지를 전달하는 ‘화이트골드로 사랑을 쓰세요’ 이벤트와 사랑을 주제로 직접 쓴 손글씨(캘리그라피)를 응모하는 ‘사랑의 손글씨를 자랑하세요’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화이트데이 온라인 이벤트는 2월 23일부터 3월 14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프로모션 페이지 (www.maximwhitegold.co.kr)를 통해 진행된다. 티파니 목걸이, 라미 사파리 만년필과 독일제 커피향 잉크, 영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2월 26일부터 2주간 전국 400개 주요 할인점에서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되며 매장별 약 400명에게 라미 사파리 만년필, 다양한 종류의 맥심 커피로 구성된 맥심해피박스, 영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전국 주요 극장 및 온라인을 통해 신규광고도 방영된다. 손글씨의 아날로그적 감성을 담은 이번 신규 광고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그 동안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던 친구, 연인, 가족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