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3월부터 단독 아시아 투어 콘서트
JYJ 김준수, 3월부터 단독 아시아 투어 콘서트
  • 김윤주 여성신문 인턴기자
  • 승인 2015.02.12 14:33
  • 수정 2018-02-2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JYJ 김준수가 3월 3일부터 단독 콘서트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 김준수가 3월 3일부터 단독 콘서트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의 김준수가 3월부터 단독 콘서트에 나선다.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월 3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김준수가 단독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이어나간다. 콘서트 포스터는 앨범 타이틀곡이 ‘플라워’고 김준수가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어둠 속에서 플래시가 터지는 모습과 꽃을 조합해 만들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12일 밝혔다.

김준수는 오사카에 이어 서울, 상해, 태국,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서울에서는 3월 7일과 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만 12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120분 동안 진행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