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선보이는 ‘발렌타인 데이 스윗 레터’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선보이는 ‘발렌타인 데이 스윗 레터’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서울신라호텔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 가 준비한 셀러브레이션 애프터눈 티 서비스
서울신라호텔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 가 준비한 '셀러브레이션 애프터눈 티' 서비스 ⓒ서울신라호텔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호텔업계가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만년필로 정성스럽게 쓴 손편지를 전할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스윗 레터’ 패키지를 마련했다. 델리 아마도르에서 판매하는 초콜릿 세트와 함께 독일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룸 피아노’ 만년필 2개와 편지지 세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25만원부터다.

서울신라호텔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는 ‘셀러브레이션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차 2잔과 3단 트레이 다과, 로제 샴페인 2잔이 제공한다. 스트로베리 에클레어, 화이트 라즈베리와 요거트 스트로베리 컵 무스, 스트로베리 타르트 등도 나온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낮 12시부터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단 최소 2일 전 예약이 필요하다. 가격은 8만 5천원(2인 기준). 

신라호텔은 오는 13~14일 ‘밸런타인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도 운영한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밸런타인 스페셜 셀러브레이션 애프터눈 티 세트(2인), Relaxation Zone(야외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입장(2인),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등을 제공한다. 가격은 38만원부터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허니 앤 베리’와 패키지와 ‘허니 앤 와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레드 와인 1병, 초콜렛 딥을 씌운 딸기 플레이트 룸서비스, 버츠비의 미니어쳐 스킨케어 3종 세트, 꿀벌 파우치와 20~30여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바 루즈의 와인 뷔페 2인 이용권이 들어 있다. 가격은 각각 29만원, 36만원부터다.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위한 패키지 상품도 다양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비 마이 발렌타인’ 패키지 고객은 사전에 문의하면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하트 모양 장미꽃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셀카봉, 펜폴즈 프라이빗 릴리즈 쉬라즈 카베르네 와인, 수제 초콜릿 박스, 에이트리움 카페의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 이용권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17만9000원부터다. 13일과 14일은 21만9000원부터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로맨스 인 워커힐’ 패키지를 마련했다. ‘오 마이 달링’ 이용 고객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플라워 부케와 영상 제작, 사진 촬영 및 포토북 제작이 포함된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엡실론 핑크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수제 마카롱 세트, 커플 텀블러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