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꼬르소 꼬모, 발렌타인데이 한정 초콜릿박스 출시
10 꼬르소 꼬모, 발렌타인데이 한정 초콜릿박스 출시
  • 최은지 인턴기자
  • 승인 2015.02.03 14:33
  • 수정 2018-02-0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10 꼬르소 꼬모가 출시한 한정 초콜렛박스 ⓒ10 꼬르소 꼬모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10 꼬르소 꼬모가 출시한 한정 초콜렛박스 ⓒ10 꼬르소 꼬모

제일모직의 컨셉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 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초콜릿박스를 한정 출시했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초콜릿박스'는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 크리스 루스가 디자인했다. 독특한 하트 모양의 프린팅 디자인으로, 세계 3대 초콜렛이라 불리는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이 들어 있다. 프랑스산 고급 꼬냑을 1.2% 첨가해 더 깊고 매혹적인 맛을 선사한다.

눈과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10 꼬르소 꼬모 서울 초콜릿박스'의 가격은 5만3000원이다. 10 꼬르소 꼬모 청담과 에비뉴엘 매장에서 2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