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10 꼬르소 꼬모가 출시한 한정 초콜렛박스 ⓒ10 꼬르소 꼬모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10 꼬르소 꼬모가 출시한 한정 초콜렛박스 ⓒ10 꼬르소 꼬모

제일모직의 컨셉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 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초콜릿박스를 한정 출시했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초콜릿박스'는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 크리스 루스가 디자인했다. 독특한 하트 모양의 프린팅 디자인으로, 세계 3대 초콜렛이라 불리는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이 들어 있다. 프랑스산 고급 꼬냑을 1.2% 첨가해 더 깊고 매혹적인 맛을 선사한다.

눈과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10 꼬르소 꼬모 서울 초콜릿박스'의 가격은 5만3000원이다. 10 꼬르소 꼬모 청담과 에비뉴엘 매장에서 2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