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리 맛의 모카 음료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하트’를 주제로 한 ‘하트 슈’, ‘하트 초콜릿 슈’, ‘하트 카드’로 로맨틱한 낭만 전달

 

(왼쪽부터)스타벅스 발렌타인 시즌 전용음료와 텀블러, 보온병 ⓒ스타벅스
(왼쪽부터)스타벅스 발렌타인 시즌 전용음료와 텀블러, 보온병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2월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730여개 매장에서 발렌타인 시즌 전용음료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를 판매한다. 

스타벅스가 발렌타인 시즌 전용음료로 국내에 첫 소개하는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는 라스베리 맛의 모카 음료다. 다크 초콜릿과 커피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트러플 소스가 더해졌다. ‘아이스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발렌타인 시즌 전용푸드도 준비됐다. 슈 안에 커스터드 생크림을 넣은 달콤한 디저트‘하트 슈’와 슈 안에 가나슈 커스터드 생크림을 넣은 ‘하트 초콜릿 슈’로 특별한 시즌의 낭만을 전한다. 가격은 두 종류 모두 3,500원이다.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수제 초콜릿 세트 3종도 마련했다. 벨기에산 수제 초콜릿 세트를 전통 벨기에 마을을 형상화 한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각 12,000원, 25,000원, 37,000원 세 가지 가격으로 제공된다. 

발렌타인 시즌 머그, 텀블러, 보온병 등도 28가지 종류로 폭넓게 선보인다. 머그는 8,000원부터 15,000원까지이며 텀블러는 16,000원에서 39,000까지의 가격대로 준비됐다. 이 제품은 특별히 제공되는 발렌타인데이 포장 박스에 자유롭게 담아갈 수 있다.

다양한 메시지의 하드카드 5종과 십자수를 모티브로 한 카드 2종도 출시했다. 스타벅스 카드로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를 구매할 경우 사이즈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는 2월 8일부터 일주일 동안 실시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