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에 참여했다. ⓒ메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지영이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에 참여했다. ⓒ메이스엔터테인먼트

‘OST의 여왕’ 가수 백지영이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 제작에 합류했다.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는 28일 “백지영이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 곡 ‘비코즈 오브 유(Because of you)를 이날 온라인에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이어 “‘비코즈 오브 유’는 백지영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극 중 현빈과 한지민의 사랑의 깊이를 더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곡은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들이 결성한 프로듀싱 팀인 ‘VIP’(Vibe In Play)가 작업했다. ‘VIP’는 바이브의 모든 히트곡을 작사, 작곡한 류재현과 소유 & 정기고의 곡 ‘썸’과 포스트맨의 곡 ‘신촌을 못가’로 유명해진 작사가 민연재 등으로 구성된 팀이다.

백지영은 앞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곡 ‘그 여자’, ‘아이리스’의 OST 곡 ‘잊지 말아요’, ‘황진이’ OST 곡 ‘나쁜 사람’ 등을 히트시키며 ‘OST’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이중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