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가 심경을 토로했다. ⓒ클라라 페이스북
클라라가 심경을 토로했다. ⓒ클라라 페이스북

 

배우 클라라가 소속사와 법정분쟁인 가운데 20일 SNS를 통해 “마녀사냥 당하고 있다”며 심경을 토로했다.

클라라는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식재판을 시작하기도 전에 언론재판에서 사형을 받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클라라는 소속사 폴라리스의 이 모(65) 회장에게 보낸 수영복 사진 등을 인정했다. 클라라는 “회장님을 꼬실려고 보낸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 사진이지만 저는 최선을 다해서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해명했다.

클라라는 이 회장이 계약 당시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서 분쟁이 시작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가장 황당하고 어이없었던 것은 분쟁 와중에도 여러번 '개인적인 사생활을 공유하지 않겠다'고 분명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회장이 ‘회사가 너를 관리하기 위해서 개인적인 스케줄을 물론이고, 심지어 여배우의 생리 주기까지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이 회장의 발언에 화가 난 클라라의 아버지가 내용증명을 보냈고, 내용증명을 받은 이 회장이 ‘협박’이라고 판단해 경찰에 형사 고소했다는 설명이다.

클라라는 이 회장을 찾아가 사과한 사실도 인정했다. 다만 “폴라리스 변호사가 '먼저 사과하면 해지해 준다'는 말을 했기 때문에 믿었다. 사과하고 조용히 끝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클라라는 “제가 대한민국 법에 보장돼있는 정당하한 재판을 받을 수 있는 최소한의 권리를 가질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기를 간절히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