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종환, 여성 이름과 회사 이야기 한 적 없어”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대위원이 15일 청와대 행정관 발언 보도에 대해 일부 정정했다. ⓒ뉴시스·여성신문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대위원이 15일 청와대 행정관 발언 보도에 대해 일부 정정했다. ⓒ뉴시스·여성신문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대위원이 15일 청와대 행정관으로부터 '청와대 문건' 파동의 배후를 들었다고 밝힌 뒤 관련 보도에 대해 일부 사실과 다르다고 정정했다.

이 전 비대위원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음종환 행정관님 관련 내용으로 보도된 것들 중 허위 사실들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음종환 행정관은 여성 이름을 거론한 적이 없으며 회사 이야기를 한 적도 없다"고 말했다. 이 전 비대위원이 김무성 대표의 수첩 이니셜이 '김무성', '유승민' 의원이라고 폭로하면서 협박성 문자를 받았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 정정한 것이다. 그는 "음종환 행정관의 사건 이후의 질문들을 협박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앞서 음 전 행정관은 이 전 비대위원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내 가카오톡에 네가 청탁한 게 있더라. 공개할까?"라고 보냈다고 보도됐다.

이 전 비대위원은 "지난 이틀간 언론의 취재가 집중되는 과정 중에 정확하지 않은 내용들이 보도되고 그것이 또 재인용 보도 되면서 불필요한 오해들이 생기고 있어 바로 잡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청와대 문건 파동 배후 지목 발언에 대해서는 정정하지 않았다.

음 전 행정관은 보도가 나온 14일 청와대에 사표를 제출했으며, 청와대는 면직 처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