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 ⓒ뉴시스·여성신문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 ⓒ뉴시스·여성신문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열애설이 제기되자 이정재 소속사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이정재와 임세령씨가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오랜 친구 사이에서 최근 조심스럽게 마음이 발전한 만큼 연인관계로 인정하기에는 또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2010년부터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이긴 했지만 최근까지는 서로의 힘든 일을 들어주는 우정 그 이상이 아닌 친구 사이였음은 분명히 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정재가 본인은 연예인으로서 사생활이 대중의 관심을 받는 것은 일의 일부이고 어느 정도 감내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임세령 씨의 경우 일반인이며 특히 아이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사생활이 침해되는 것 만큼은 막아 주고 싶다는 마음을 간곡히 전해왔다”고 덧붙였다.

다만 한 매체에서 보도한 내용 중 이정재가 김민희를 통해 임세령을 만났다는 것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했다.

이정재 소속사측은 “2010년 필리핀 여행 보도 또한 두 사람의 명백한 각기 다른 일정일 뿐 동행은 아니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바로 잡고자 한다”며 “이정재는 자신의 기사로 이 일과 무관한 여배우가 언급돼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사실을 바로잡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임세령 상무는 임창욱 대상그룹 명예회장의 장녀로 2012년부터 대상 식품사업총괄 디렉터 역할을 맡고 있다. 지난 1998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2009년 2월 이혼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