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천우희와 조여정이 청룡영화제 시상식에서 같은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정실 여성신문 사진기자
배우 천우희와 조여정이 청룡영화제 시상식에서 같은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정실 여성신문 사진기자

 

‘여우주연상 천우희 조여정’

배우 천우희와 조여정이 청룡영화제 시상식에서 같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해프닝이 벌어졌다.

17일 오후 4시30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제35회 청룡영화제 시상식이 개최됐다.

천우희는 시상식에 앞선 레드카펫 행사에 비즈 장식의 누드톤 롱드레스를 입고 모습을 나타냈다. 뒤이어 레드카펫을 밟은 조여정은 팬들과 취재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우희와 완전히 같은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기 때문이다.

그간 여배우들이 다른 시상식에서 같은 드레스를 입어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선보인 경우는 종종 있었지만 한 시상식에서 같은 옷을 입은 사례는 극히 드문 경우다.

이는 각각 다른 대행사를 통해 드레스를 협찬 받으면서 벌어진 해프닝으로 알려졌다.

한편 천우희는 이날 청룡영화제에서 영화 ‘한공주’로 여우주연상의 영광을 안았다.

천우희는 “이 상을 주신 게 포기하지 말라는 뜻인 것 같다. 앞으로 배우 생활하며 의심하지 않고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배우하겠다”며 눈물의 수상 소감을 밝혔다.

여우주연상 천우희 조여정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여우주연상 천우희, 수상 축하해요”, “여우주연상 천우희 조여정, 너무 이쁘네요”, “여우주연상 천우희, 조여정 코디가 문제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