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일부 지역에서 눈 또는 비가 내리는 날씨를 보일 예정이다. ⓒ뉴시스·여성신문
오늘(4일) 일부 지역에서 눈 또는 비가 내리는 날씨를 보일 예정이다. ⓒ뉴시스·여성신문

 

‘오늘 날씨’

오늘(4일)은 전국이 구름 많은 가운데 일부 지역에서 눈 또는 비가 내리겠다.

4일 기상청에 따르면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다.

서울 인천 경기는 가끔 구름 많고, 경기 남부는 밤에 눈(강수확률60%)이 오는 곳이 있겠다. 서해 5도는 구름 많고 눈(강수확률 70%)이 오겠다.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당분간 낮에도 영하의 기온을 보이는 곳이 많아 춥겠다.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다.

기온 분포는 서울 영하 9~영하 3도, 인천 영하 8~영하 1도, 춘천 영하 12~영하 1도, 강릉 영하 7~영하 2도, 청주 영하 7~영하 2도, 대전 영하 7~영하 1도, 전주 영하 5~영상 1도, 광주 영하 3~영상 2도, 대구 영하 4~영상 2도, 부산 영하 2~영상 5도, 제주 3~6도 등이다. 아침 영하 13도~영하 1도, 낮 영하 4~영상 5도다.

오늘 날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 날씨, 우산 챙겨야지”, “오늘 날씨, 당분간 춥다니”, “오늘 날씨, 바람 부는 게 더 싫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