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임시완, 에이핑크 응원 이어 미역 안고 인증샷
‘생일’ 임시완, 에이핑크 응원 이어 미역 안고 인증샷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1.18 16:53
  • 수정 2018-01-1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시완이 팬들에게 받은 선물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있다. ⓒ제국의 아이들 공식 페이스북
임시완이 팬들에게 받은 선물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있다. ⓒ제국의 아이들 공식 페이스북

 

‘임시완 에이핑크’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미생’의 장그래역으로 인기 몰이 중인 임시완이 생일을 맞아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1일 제국의 아이들 공식 페이스북에는 “오늘이 임시완 생일이라고 그래? 시완이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시완이 생일이자 함박눈이 내린 12월의 첫 날!! 생일 축하해주신 제아스 너무너무 감사해요!!”라는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임시완은 12월1일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받은 선물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임시완은 미역을 꼭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해쉬태그 ‘미역 이건 완생이오’라는 문구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에이핑크 소속사는 공식 유투브를 통해 에이핑크와 임시완의 스쿨룩스 촬영장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임시완 에이핑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시완 에이핑크, 완소 훈남”, “임시완 에이핑크, 미역국 챙겨 드셨겠네”, “임시완 에이핑크, 멋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