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이 다음 달 발표할 신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이소라와 성시경이 함께 부른 버전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성시경이 다음 달 발표할 신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이소라와 성시경이 함께 부른 버전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캡쳐

성시경-이소라의 '잊지 말기로 해', 겨울 녹이는 감성 무대

가수 성시경이 권진아와 함께 부른 리메이크 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같은 곡을 이소라와 성시경이 함께 부른 영상도 온라인상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영상은 2007년 12월 14일 KBS2TV '윤도현의 러브레터' 방영분 중 일부다. 영상 속 이소라와 성시경은 다정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보며 노래를 부른다. "우리의 만남은 이제 끝나지만/그대는 영원히 나의 가슴에 남아/이대로 헤어지지만 우리 사랑을/우리 사랑을 잊지 말기로 해" 라는 가사가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린다. 

성시경의 '잊지 말기로 해'는 본래 장필순의 1집 '어느새'(1989)에 수록된 곡이다. 1995년 이소라가 1집 앨범 '이소라 Vol.1'에서 이 노래를 리메이크해 인기를 끌었다. 당시 이소라는 이문세와 함께 애틋하고 안타까운 사랑의 마음을 노래했다. 

다음달 3일 공개될 ‘잊지 말기로 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성시경과 권진아의 듀엣곡이다.

성시경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8일 유튜브의 공식 채널에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겨울을 배경으로 성시경, 권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성시경은 ‘잊지 말기로 해’ 공개에 이어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또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