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출연진들이 사유리와 전화 연결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라디오스타 출연진들이 사유리와 전화 연결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라디오스타 사유리’

방송인 사유리가 엉뚱한 멘트로 ‘양평이형’ 하세가와 요헤이에게 적극 대시해 화제다.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장과 기타등등‘ 특집에는 김범수와 박주원, 장기하, 하세가와 요헤이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하세가와에게 “사유리랑 서로 어떤 사이냐”고 묻자 하세가와는 당황하며 “오다가다 한 번 만난 사이다. 인사만 나눴다”고 말했다.

MC들의 의심어린 시선이 이어지던 차에 김구라가 “사유리 전화번호 있다”며 사유리와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김구라는 사유리에게 “하세가와 요헤이씨가 너처럼 뱃살 있는 여자가 좋다더라”라고 말하자 사유리는 “하세가와씨한테 호감이 조금 있었는데 날 개무시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사유리는 “나 옆구리에 살 생각보다 많아. 엉덩이랑 허벅지에 살 많다. 나를 좋아해?”라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사유리,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구나”,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이 개무시한게 진짠가?”, “라디오스타 사유리, 역시 엉뚱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