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가 방송에서 탤런트 소지섭을 닮았다며 남편을 공개했다. ⓒtvN 방송화면 캡쳐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가 방송에서 탤런트 소지섭을 닮았다며 남편을 공개했다. ⓒtvN 방송화면 캡쳐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가 방송에서 남편을 공개해 화제다. 

18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90년대를 빛낸 스타들이 출연하는 '90's 아이콘' 특집으로 꾸며졌다. 1탄에는 옛 아이돌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김이지·간미연·심은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이지는 남편 송현석 씨를 공개하며 "학교 다닐 때 '연대 소지섭'이라 불릴 정도로 연대 킹카였다"고 밝혔다. 

이어 송현석 씨가 등장하자, '소지섭'을 기대했던 MC 이영자는 실망한 듯 "늙었다"며 직설적인 농담을 날려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김이지는 "내 안티가 더 늘어나는 것 아니냐"면서도 행복한 미소를 지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이지 남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이지 남편 잘생기셨네요", "김이지 남편, 부러운 커플", "김이지 남편, '연대 소지섭'?", "김이지 남편, 행복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이지는 증권회사에 다니던 송현석씨와 1년간의 열애 끝에 2010년 4월 결혼했다. 레이디경향 11월호에 따르면 김이지는 최근 둘째를 임신한 지 7개월째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