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철민, 김원해가 류승룡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철민, 김원해가 류승룡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류승룡 이철민 김원해'

배우 류승룡 '성품'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해지지 않아요' 특집으로 배우 김뢰하, 이채영, 김원해, 이철민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김원해는 류승룡과 '난타' 초창기 멤버였던 사실을 언급했다.

MC들은 "지금도 류승룡과 연락을 하느냐"고 묻자 김원해는 "지금은 류승룡이 워낙 잘 돼서 연락을 못 한다"며 아쉬워했다.

MC 김구라는 "얼마 전에 박동빈씨도 예전에 류승룡과 같이 했는데 요즘은 연락을 안 한다고 하더라. 라미란씨도 류승룡씨하고 연락이 안 된다고 했다. 속속 증언이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철민은 "대학 동기로 학교 다닐 때는 사귄다는 소문이 돌 정도였다"면서 "얼마 전 시사회 갔다가 만났는데 전화번호가 바뀌었길래 물었더니 '나 전화 잘 안 받는데' 그러고선 떠났다. 그 다음부터 연락이 안 된다. 만나면 왜 그런 것인지 물어보고 싶다"고 털어놨다.

방송 후 일각에서는 류승룡에 대해 '뜨더니 변했다'는 의견이 제기되며 류승룡 성품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류승룡 소속사측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해명에 나섰다.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류승룡은 현재 영화 촬영 중이라 해당 방송을 시청했는지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다. 그러나 방송에서 나온대로 그런 성격을 가진 분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특정 부분만 부각된 것이 더욱 당황스럽다"고 해명했다.

이어 "예능에서 나온 얘긴데 이슈가 크게 된 것 같다. 우선 어떤 톤으로 이야기 한 것인지 확인해보겠다"며 조심스런 입장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