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첫사랑 감정 담은 디지털 싱글 '꽃비' 발매
구혜선, 첫사랑 감정 담은 디지털 싱글 '꽃비' 발매
  • 이소영 /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4.10.17 14:52
  • 수정 2018-01-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구혜선(30)이 17일 여섯 번째 디지털싱글 '꽃비'(Floral Rain)를 발표한다 .

지난해 11월 발표한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행복했을까' 이후 약 1년만의 새 싱글이다. '꽃비'는 오는 11월6일 개봉을 앞둔 구혜선 감독의 영화 '다우더'의 OST로 삽입됐다.

2009년 구혜선의 작곡앨범 '소품집-숨' 중 가수 거미(33)가 피처링에 참여한 '골목을 돌면'의 가사를 다시 쓰고 재편곡한 곡이다. 

'꽃비가 내려와. 소리없이 내려만 가…널 많이 좋아한 이 감정이 다시올까' 등의 가사를 통해 첫사랑을 회의적인 감정으로 담아냈다. 

음원과 함께 오늘 정오 YG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YGEntertainment)를 통해 공개되는 ‘꽃비’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다우더’ 중의 장면을 재편집해 제작했다.  

한편 지난 10월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공식 초청된 영화‘다우더(Daughter)’는 엄마와 딸의 대립구도와 모성애에 관한 고찰을 구혜선 감독의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렸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