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한 9명의 여성 CEO들이 기업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7월 2.8:1의 경쟁률을 뚫고 입주한 이들은 섬유디자인, 한지공예, 실내디자인 스타일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입주에 성공했다. 

위너스(대표 김정숙)는 온라인 TM채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TM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의 우수인력 확보와 TM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간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여 서로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andle Sup(대표 심주현)은 양초재료 및 아로마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100% 소이왁스와 천연 에센셜 오일을 이용하여 양초를 만들고 있다.

진한지 Flower(대표 김은주)는 한지 압화 공예품을 제작·판매하는 기업으로, 한지공예와 압화(press flower) 공예를 현대적 감각으로 디자인한 가구 및 조명, 소품들을 선보인다.

Becky Jeon Studio(대표 전윤신)는 키즈 및 키덜트 섬유생활 디자인 기업으로, 다양한 패턴과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리빙 디자인 제품을 제작하는 디자인 스튜디오다.

with M party(대표 문주영)는 백일상·돌상 대여 및 스타일링 기업으로, 유기그릇을 이용한 고급스러운 전통상부터 트렌디한 북유럽풍 모던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체리펫(대표 최규재)은 반려동물 관련상품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반려동물용품 판매 및 펫시터 중계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브아(대표 최사랑)는 답례품 타올을 디자인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타올을 단지 소모품이 아닌 인테리어 소품으로 디자인 및 제작하여 특별한 기념일에 어울리는 특별한 답례품을 선사한다.

공간루시르(대표 전진화)는 실내디자인 스타일링 및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고객의 취향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기능적이고 감각적이며 각각의 공간들이 가구 및 사람과 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스타일을 제시하고 컨설팅·시공까지 이루어지는 인테리어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onnhd(대표 조미경)는 한지공예 주문제작 및 판매 기업으로, ‘onn(온)은 (어떤 장소로)오다’의 뜻으로 제품을 구입하고자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한편, 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는 2012년 9월 개소해 올해 제3기 9개 업체가 입주했다. 여성CEO에 도전하는 능력있는 여성들이 성공적인 기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창업공간 및 집기류, 역량강화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문의 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 031-924-5045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