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한강 하늘에 불꽃 11만 발 수놓는 가을 축제 열려
63빌딩 레스토랑 식사권·불꽃축제 관람 티켓 등 경품 푸짐

 

지난해 개최된 서울세계불꽃축제 전경. ⓒ한화그룹
지난해 개최된 서울세계불꽃축제 전경. ⓒ한화그룹

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이 10월 4일 한강에서 펼쳐지는 ‘한화와 함께하는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 불꽃을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는 좌석 티켓과 커피쿠폰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 사이트(www.hanwhafireworks.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불꽃티켓’을 클릭한 다음 화면 속 불꽃장인의 안내에 따라 응모를 진행하면 된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불꽃장인과 함께 자신만의 불꽃 큐브를 선택하고, 함께 감상하고 싶은 친구를 선택하는 등 참가자가 직접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양방향) 기술이 적용되어 이벤트에 참가하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기존 경품과 달리 응모와 동시에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경품 응모는 하루 6번까지 가능하며, 자신이 선택한 페이스북 친구와 함께 동시에 응모할 수 있어, 페이스북 친구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할 수도 있도록 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홈페이지 화면 ⓒ한화그룹
서울세계불꽃축제 홈페이지 화면 ⓒ한화그룹

1등 경품은 63빌딩 59층에 위치한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티켓’으로 모두 5명(10장)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2등 40명(80장)에게는 행사 당일 63빌딩에서 펼쳐지는 싱어송라이터 가수 ‘라디’의 공연을 함께할 수 있는 티켓을, 3등 100명(400장)에게는 한강 둔치에 특별히 마련된 ‘불꽃좌석’ 관람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응모자 가운데 커피쿠폰 2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교환권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밖에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 사이트에서는 불꽃축제 소개, 일정 및 프로그램, 축제장 안내, 불꽃정보, 안전지침 등 불꽃축제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한편, 2000년부터 시작해 한국의 대표 축제로 자리잡은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오는 10월 4일 토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서울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올해 불꽃축제 행사에는 영국, 중국, 이탈리아, 한국 등 총 4개국 대표 연화 팀이 참여해 총 11만여 발의 불꽃이 가을 하늘을 수놓게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