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C 이혼 ⓒ뉴시스·여성신문
김C 이혼 ⓒ뉴시스·여성신문

'김C' '김C 이혼'

가수 김C(본명 김대원·43)가 지난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4일 일간스포츠는 김C의 측근이 "김C가 지난해 아내와의 별거설이 불거진 이후 합의 이혼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C의 소속사 디컴퍼니(대표 김영준) 관계자도 "법적인 정리를 모두 끝낸 게 맞다"며 "정확한 이혼 시점은 잘 모른다. 워낙 김C가 사생활 이야기를 잘 하지 않는 성격이라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고, 그간 우리 쪽에서도 특별히 밝히지 않았던 것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의 측근이 "양육권이나 재산분할 등에 큰 이견이 없이 원만하게 합의 이혼이 됐다"고 전했다. 

김C의 두 자녀는 아내 유 씨가 키우기로 합의했다고 알려졌다.

김C는 전 아내와 2000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그는 지난해 3월 아내와의 별거설에 휩싸였지만 당시 소속사 측에서는 입장을 밝히지 않은 바 있다.

김C는 1997년 밴드 '뜨거운 감자'를 결성해 보컬로 활동했다. KBS2 '윤도현의 러브레터'와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조금씩 알려졌다. 2010년 출연했던 모든 프로그램을 정리하고 독일로 유학을 간 바 알려졌다.

김C의 이혼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김C, 가난하고 아무것도 없을 때 옆에 있어줬더니 ... 애들 낳고 살만하니 다른 여자 때문에 별거 했단 소문 돌던데 ... 결국 헤어졌다니"(whdr****),  "김C, 힘들 때 곁에 있어 준 조강지처를 버리는구마 "(zkft****), "김C, 김씨 그렇게 안 봤는데 "(se7e****)등의 글을 남겨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