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60만번의 트라이’, 9월 18일 개봉일 확정
영화 ‘60만번의 트라이’, 9월 18일 개봉일 확정
  • 김소정 /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4.07.28 11:58
  • 수정 2018-01-1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60만번의 트라이’가 9월 18일로 개봉일을 확정지었다. 

영화 ‘60만번의 트라이’(감독 박사유, 박돈사)는 60만 재일동포들의 꿈을 안고 전국제패에 나선 오사카 조선고교 럭비부의 눈부신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메인 예고편이 최초로 공개됐다.

예고편은 “하나, 믿음, 승리!” 파이팅 넘치는 구호로 시작된다. 그라운드를 누비는 오사카 조고 럭비부의 실제 경기 모습을 통해 거칠지만 짜릿한 럭비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한다. 경기 중 터프한 면모와 달리 감출 수 없는 개그 본능과 걸그룹 소녀시대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아이들에게서 여느 평범한 고교생들과 다름없는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 영화는 지난 3월 15일 일본에서 정식 개봉했다. 도쿄, 오사카, 고베, 나고야, 히로시마, 요코하마 등 일본 주요 도시를 비롯 전국 12개 지역을 돌며 로드쇼를 이어가고 있다. 2014년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부문 CGV무비꼴라쥬 배급지원상을 수상했다. 상영시간 106분. 12세 이상 관람가.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