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신정환 ⓒ뉴시스·여성신문
방송인 신정환 ⓒ뉴시스·여성신문

방송인 신정환이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 

16일 방송된 SBS '8시 뉴스'는 신정환이 2010년 연예인 지망생 부모로부터 억대 돈을 받은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신정환은 2010년 한 연예인 지망생의 모친 이 모씨를 만나 자신이 MC를 맡은 프로그램에 아들을 출연시켜주고 연예계 데뷔를 돕겠다며 약 1억 원의 돈을 받았다. 

그러나 신정환은 몇 달 뒤 해외 원정 도박 혐의로 기소돼 1심과 항소심에서 각각 징역 8월을 선고 받았다. 이에 신정환은 이 씨에게 자신의 처지를 이유로 도와줄 수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씨는 신정환이 출소 이후에도 약속을 지키지 않자 최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도박사건 후에도 신 씨가 언젠가 재기를 하고 나면 도와줄 거라는 기대로 최근까지 기다렸는데 달라진 게 없었다"고 말한 것으로 드러났다.

신정환 피소 소식에 누리꾼들은 “신정환 가지가지한다(sung****)”, 최고의 혼성그룹 룰라에서 끝까지 추락하는구나(tony****), “신정환, 다시는 방송계에 돌아오지 마세요(kare****)”, “신정환한테 돈 주는 부모는 뭐야(eodl****)”, “신정환, 이젠 진짜 끝났다(exit****)”, “안타깝다, 한 순간의 실수로 인생 끝나는구나(egoi****)” 등의 말로 신정환을 비판했다.

한편 경찰은 조만간 신정환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