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컴백, 1년 만의 정규 앨범 ‘레드라이트’ 발표…콘셉트가?
에프엑스 컴백, 1년 만의 정규 앨범 ‘레드라이트’ 발표…콘셉트가?
  • 강민혜 여성신문 인턴기자
  • 승인 2014.06.27 14:12
  • 수정 2014-06-27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SM 엔터테인먼트. ⓒ여성신문 DB
사진 제공=SM 엔터테인먼트. ⓒ여성신문 DB

‘에프엑스 컴백’

여성 그룹 에프엑스(f(x)·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가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27일 에프엑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프엑스는 다음 달 7일 정규 3집 앨범 ‘레드라이트(Red Light)’를 출시, 음악 프로그램 활동에 돌입한다.

‘레드라이트’는 지난해 발매한 정규 2집 ‘핑크테이프(Pink Tape)’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음반이다. 에프엑스는 매 앨범마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색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날 SM엔터테인먼트는 컴백 발표와 함께 멤버 크리스탈(19)의 티저 이미지를 f(x) 공식 홈페이지(fx.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www.facebook.com/smtown)에 공개했다. 향후 빅토리아(27), 엠버(21), 설리(20), 루나(20)의 티저 이미지도 공개된다.

누리꾼들은 “에프엑스 컴백, 뭘 해도 예쁘다 크리스탈” (sye0****),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예쁘다” (dldy****), “에프엑스 컴백, 콘셉트는 좀비인가” (suge****)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