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KBS 해설위원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이영표 KBS 해설위원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뉴시스·여성신문

‘이영표 일침’

이영표(37) KBS 해설위원이 벨기에 전 경기 결과와 관련해 대표 팀에 일침을 가했다.

대한민국은 27일 오전 5시(한국시각) 브라질 상파울루 아레나 데 상파울루서 열린 벨기에와의 H조 조별리그 최종전서 후반 32분 얀 베르통헨(27)에 선제골을 허용하며 0대1로 패했다. 대한민국은 H조 4위로 16강 진출에 실패했다. 

이영표 해설위원은 “이번 대회 한국 팀은 기대했던 것보다 체력적인 준비가 덜 됐다고 생각한다”고 경기를 본 소감을 밝혔다. 

이 해설위원은 이어 “누군가 나에게 2014 브라질월드컵이 실패냐고 묻는다면 실패라고 말할 것”이라며 “우리가 원하는 16강에 가지 못했기 때문에 브라질 대표 팀은 실패한 것이 맞다”고 설명했다.

이 해설위원은 홍명보(45)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이 “선수들은 이번 월드컵을 통해 좋은 경험을 했다”며 “앞으로 더 도전하고 발전해야 한다”고 말한 인터뷰에 대해서는 “월드컵은 경험하러 나오는 자리가 아니다”라며 “실력을 증명하는 무대다”라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이영표 일침, 다음 감독으로 이영표를 추천합니다” (Fran****), “이영표 일침, 시원한 일침” (제**), “이영표 일침, 이영표 해설이 하는 말이 맞다” (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