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뉴스 방송화면 캡처.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사진=SBS '뉴스' 방송화면 캡처.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여성신문 DB

‘16강 진출 실패’‘김승규 인터뷰’

골키퍼 김승규(23·울산현대축구단)가 16강 진출 실패를 자책하며 눈물을 보였다.

김승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골키퍼는 27일 오전 5시(한국시각) 브라질 상파울루 아레나 데 상파울루에서 진행된 벨기에와의 H조 조별리그 3차전서 0대1로 패해 16강 진출에 실패했다. 

김승규는 이날 경기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쳐 호평 받았다. 그는 경기 직후 이뤄진 인터뷰에서 “경기 초반을 잘 넘기자는 계획은 맞아떨어졌다”면서 “후반 실점은 내 실수라서 아쉽다”고 말한 뒤 “한 경기만 더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간절하다”고 토로하고 눈물을 보였다.

해외 언론들은 입을 모아 김승규에게 찬사를 보냈다. 영국 일간신문 텔레그래프, 영국 스포츠 전문매체 스포츠 몰, 이탈리아 축구전문 매체 풋볼 이탈리아 등은 “한국 젊은 골키퍼가 벨기에를 고전하게 했다”며 “멋진 플레이였다”고 칭찬했다. 

매체들은 또 “(김승규는) 좌우 뿐 아니라 앞뒤로 움직이는 움직임이 좋다”며 “골문을 비우고 뛰쳐나와 커버하는 판단력이 탁월하다”고 말한 뒤 “마지막 순간 슛을 쳐내는 손놀림이 인상적이다. 안전한 손을 갖고 있다”고 찬사를 보냈다. 

누리꾼들은 “16강 진출 실패, 김승규 울지 마 넌 잘했어” (like****), “16강 진출 실패, 김승규 몇 년 전부터 리그 탑이었구먼” (over****), “16강 진출 실패, 김승규 더 성장한 모습을 4년 후 러시아에서 보여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인생살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