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열리는 ‘스페셜K 섬머파티’ 참가자 모집

 

농심 켈로그가 7월 12일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뮤트에서 20∼30대 여성 소비자 대상 '스페셜K와 댄싱9이 함께 하는 섬머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몸매 관리에 힘쓰는 여성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에 따라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손담비가 현장을 찾아 자신만의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 비결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댄싱 9 시즌1의 하휘동, 이루다를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시즌 1 출연진들이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파티 입장권은 7월8일까지 CJ E&M 통합 사이트인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http://lifestyler.interest.me/)를 방문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7월3일까지 댄싱9 페이스북(www.facebook.com/mnetdancing9)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지급된다. 파티 드레스 코드는 스페셜K 컬러인 레드로 포인트를 주면 된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