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 ‘슈퍼맨’ 하차, 8개월 만의 하차…왜?
장현성 ‘슈퍼맨’ 하차, 8개월 만의 하차…왜?
  • 강민혜 여성신문 인턴기자
  • 승인 2014.06.24 14:45
  • 수정 2014-06-2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CP 권경일, 연출 강봉규)’ 홈페이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 출처=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CP 권경일, 연출 강봉규)’ 홈페이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슈퍼맨 하차’

배우 장현성(43)이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24일 장현성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장현성과 그의 아들 장준우(11), 장준서(7)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CP 권경일, 연출 강봉규)’에서 오는 29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한다. 

소속사 측은 “장현성은 작년 9월부터 합류해 약 10개월간의 예능도전을 마치고 다시 본업인 배우에 충실하고자 제작진들과 상의 끝에 유종의 미를 거두기로 결정했다”고 하차 이유를 설명했다.

장현성은 현재 영화 ‘쎄시봉(감독 김현석)’에서 중년 이장희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향후 영화 ‘사랑이 이긴다(감독 민병훈)’에도 주연 상현 역으로 참여한다.

누리꾼들은 “장현성 ‘슈퍼맨’ 하차, 준우-준서 둘 다 귀엽고 깜찍한 모습 잘봤습니다” (jawo****), “장현성 ‘슈퍼맨’ 하차, 항상 응원할게요” (almi****), “장현성 ‘슈퍼맨’ 하차, 준우준서 보고싶어 어쩌지” (dodr****)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