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모습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결혼식 모습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뉴시스·여성신문
·

미혼 여성, 남성들은 결혼 전 삶에 대해 큰 로망이 없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연 운영 프리미엄 매칭 사이트 안티싱글에서 미혼인 337명을 대상으로 ‘결혼 전 당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전체 응답자들은 ‘희망-결혼 전 당신의 삶에서 가장 해보고 싶은 일’을 묻자 ‘그냥 지금 원하는 것에 충실히 살기(41%)’를 가장 많이 꼽았다.

이어 ‘가능한 많은 곳 여행하기(29%)’, ‘가능한 많은 이성 만나기(15%)’, ‘결혼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돈 모으기(9%)’,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직장 얻기(6%)’ 순이었다.

성별을 구분해 물어도 1위 답변은 같았다. ‘현실-결혼 전 당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묻자 여성은 ‘그냥 지금 원하는 것에 충실히 살기(30%)’에 가장 많이 응답한 것.

이어 ‘결혼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돈 모으기(29%)’, ‘가능한 많은 곳 여행하기(21%)’, ‘가능한 많은 이성 만나기(13%)’,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직장 얻기(7%)’ 순서였다.

남성도 같은 질문에 ‘그냥 지금 원하는 것에 충실히 살기(31%)’를 가장 많이 꼽았다. 

이어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직장 얻기(28%)’, ‘결혼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돈 모으기(23%)’, ‘가능한 많은 곳 여행하기(14%)’, ‘가능한 많은 이성 만나기(4%)’ 순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