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첼시 홈페이지. ⓒ여성신문 DB
사진 출처=첼시 홈페이지. ⓒ여성신문 DB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에프시(FC)바르셀로나 미드필더 세스크 파브레가스(27)가 첼시 에프시로 이적했다.

첼시는 13일(이하 한국 시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파브레가스와 5년 계약을 체결했다”며 “파브레가스는 다비드 루이스의 등 번호였던 4번을 입고 뛸 것이다”라고 발표했다.

영국 언론에 따르면 이적료는 3000만 파운드(한화 약 513억 원)로 추정된다.

파브레가스는 “3년 간 환상적 시간을 보내게 해 준 바르셀로나에 감사를 표한다”며 “위대한 팀에서 뛴 것에 대해 항상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EPL에서 끝내지 못한 일이 있고 지금이 돌아오기에 적당한 시기라고 생각했다”며 “여러 제안들을 고려한 끝에 첼시가 내게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파브레가스는 또 “첼시는 트로피를 향한 야망이 있는 팀”이라며 “훌륭한 선수들과 최고의 감독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한 뒤 “하루라도 빨리 첼시를 위해 뛰고 싶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누리꾼들은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갑작스런 세숙이의 첼시 이적이라니” (8910****),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아쉽게도 아스날이 아닌 라이벌 팀 첼시에서 볼 수 있게 되었죠” (jayj****),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정말 다음 시즌도 기대” (cabi****)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