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고용노동부 주최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인증패 수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3일 오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고용노동부 주최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인증패 수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고용노동부

넥센타이어와 와이지-원, 한샘 등 100대 기업이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고용노동부는 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넥센타이어, 와이지-원, 파티게임즈 등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에 대한 인증패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은 기업 규모(대·중·소)와 업종(13개)에 따라 각 분야에서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일자리를 창출한 기업들로, 고용부가 매년 선정·발표한다.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에 2회 이상 선정된 기업도 다수다. 중소기업에서는 ㈜지디, ㈜현대오트론이, 중견기업에서는 ㈜AVATEC, ㈜비에이치, ㈜샤프에비에이션케이, ㈜에어코리아 등이 2회 이상 선정됐다. 

대기업에서는 ㈜한샘, ㈜넥센타이어, ㈜씨제이씨지브이, ㈜유베이스 등이 3회 선정됐으며, ㈜씨제이제일제당, ㈜와이지-원, ㈜엘지전자 등이 2회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들을 보면 ‘능력 중심의 열린 고용’ ‘일자리 창출에 대한 CEO의 강한 의지’ ‘기술혁신과 적극적 투자’ 등의 공통적 특성을 보인다. 

또한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들은 단순히 일자리만 많이 늘린 것이 아니라, 취약 계층 고용, 능력중심 채용, 지역 고용 창출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서도 선도적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렇게 선정된 100개의 기업들에는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를 수여하고,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각종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중앙부처에서는 정기 법인세조사 선정 제외, 정기 근로감독 3년간 면제, 출입국 편의 등을 제공하고 정부 조달계약 심사 시 신인도 항목에 가점을 부여하고, 관세조사 유예, 무역보험료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자치단체에서도 지역 특성에 따라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방하남 고용노동부 장관은 “일자리가 국민 개개인의 자아실현은 물론 행복한 삶을 가꾸는 토대임을 생각한다면,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이야말로 국민행복 시대를 여는 진정한 주역”이라며 일자리를 통해 국민행복 시대를 만들어가는 일자리 주역들을 위한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