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배우 이다희(29) 미투데이, KBS 드라마 빅맨.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사진 출처=배우 이다희(29) 미투데이, KBS 드라마 '빅맨'.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빅맨 이다희’

극중 배우 최다니엘(28)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인 이다희(29)가 웨딩드레스를 입어 화제다.

KBS 2TV 월화 드라마 ‘빅맨’(연출 지영수, 극본 최진원) 은 27일 이다희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머리를 묶은 채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다. 흰 귀걸이 등 액세서리가 얼굴과 잘 어울려 눈에 띈다. 

‘빅맨’ 측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당시 이다희의 등장에 현장의 스태프들이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 이다희의 모습에 밝아진 분위기로 촬영도 훨씬 활기찬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이날 이다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도로 한복판을 질주해야만 했다고 전해져 그 사연에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해당 방송은 오늘 밤 10시에 방영한다.

누리꾼들은 “‘빅맨’ 이다희, 드라마 재미있다” (TADA****), “‘빅맨’ 이다희, 오늘 완전 기대” (이**), “‘빅맨’ 이다희, 잘 보고 있어요 시간이 빨리 감” (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