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총잡이’ 전혜빈, 첫 방영 앞두고 스틸컷 공개…‘상처 입은 시선’?
‘조선총잡이’ 전혜빈, 첫 방영 앞두고 스틸컷 공개…‘상처 입은 시선’?
  • 강민혜 여성신문 인턴기자
  • 승인 2014.05.23 16:44
  • 수정 2014-05-23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배우 전혜빈(30) 트위터, KBS 드라마 조선총잡이.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사진 출처=배우 전혜빈(30) 트위터, KBS 드라마 '조선총잡이'.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조선총잡이 전혜빈’

드라마 ‘조선총잡이’(연출 김정민‧차영훈, 극본 이정우‧한희정)에 출연하는 배우 전혜빈(30)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3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 제작사(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측은 전혜빈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한복을 입고 앉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단호해 보이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전혜빈은 최혜원 역할을 맡았다. 그는 보부상단의 접장으로 지독하게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은 인물이다. 향후 박윤강(이준기 분)에게 반하게 된다.

‘조선 총잡이’는 다음 달 25일 첫 방영한다.

누리꾼들은 “‘조선총잡이’ 전혜빈, 모든 옷이 다 어울린다” (dy90****), “‘조선총잡이’ 전혜빈, 뭔가 이름만으로도 퓨전사극의 느낌이 나는 그런 드라마 조선총잡이” (youn****), “‘조선총잡이’ 전혜빈, 이준기 몸 과하게 쓰시는 것 아닌가 걱정된다” (inue****)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