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1위, 얼떨떨한 표정…“태진아 회장님 감사”
휘성 1위, 얼떨떨한 표정…“태진아 회장님 감사”
  • 강민혜 여성신문 인턴기자
  • 승인 2014.05.22 09:49
  • 수정 2014-05-2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MC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휘성 나잇 앤 데이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사진=YMC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휘성 '나잇 앤 데이'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휘성 1위’

가수 휘성(32)이 컴백 후 음악 프로그램 첫 1위에 등극했다.

21일 방영한 MBC 뮤직(MBC MUSIC) ‘쇼! 챔피언(연출 박찬욱)’에서 휘성이 ‘나잇 앤 데이(Night&Day)’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강인(29)이 1위를 발표한 뒤 휘성에게 트로피를 건넸다. 휘성은 얼떨떨한 표정으로 몹시 놀라며 “혹시 몰래 카메라 아니죠”라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먼저 “항상 응원해주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 이런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사랑하는 가족들과 태진아 회장님, 조유명 대표님을 비롯한 YMC 엔터테인먼트 모든 식구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소속사 식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휘성의 이번 1위는 지난 2011년 ‘가슴 시린 이야기’ 이후 3년 만이다. 또 군 제대 이후 처음 1위에 오른 것이기도 하다. 

누리꾼들은 “휘성 1위, 노래 정말 좋아서 하루에 수십 번 들어요” (alal****), “휘성 1위, 받을 사람이 오빠 말고 누가 있어요” (cabi****), “휘성 1위, 룰루랄라 휘성 일등” (cksw****)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