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Last Romeo’, 일곱 로미오의 귀환…‘당신은 나의 로미오’
인피니트 ‘Last Romeo’, 일곱 로미오의 귀환…‘당신은 나의 로미오’
  • 강민혜 여성신문 인턴기자
  • 승인 2014.05.21 13:45
  • 수정 2014-05-2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ifnt7.com/) 화면 캡처.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사진 출처=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ifnt7.com/) 화면 캡처.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인피니트 Last Romeo’

인피니트가 일곱 명의 ‘로미오’가 되어 돌아왔다.

남성 그룹 인피니트(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21일 새 정규 앨범 ‘시즌 2(Season 2)’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도 베일을 벗었다.

‘라스트 로미오’는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 스타일을 합친 팝 심포니 장르의 음악으로 다가오는 여름에 맞는 청량감 있는 음이 특징이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라스트 로미오’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로맨티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며 “목숨까지 바칠 수 있는 사랑의 애절함과 역동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2집 앨범은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를 비롯해 성규와 우현의 솔로곡, 인피니트H(장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이성열, 엘, 이성종) 유닛 신곡을 합해 총 13곡을 담았다.

인피니트는 오늘 밤 8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는다.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Last Romeo’, 내 로미오들 노래 최고야 진짜” (@geno****), “인피니트 ‘Last Romeo’, 이따 퇴근길에 들어봐야지” (@bran****), “인피니트 ‘Last Romeo’, 난 정말 인피니트밖에 안 보인다” (@shah****)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