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 수상 아파트 부문
롯데캐슬 롯데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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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신문

롯데건설(대표 김치현)은 1999년 업계 최초로 ‘성(Castle)’이 갖고 있는 이미지를 아파트에 적용해 ‘롯데캐슬’이라는 브랜드를 시장에 선보였다. 

롯데건설은 철저한 사전 점검과 사후 관리로 지속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 전에는 해피콜 서비스로 분양상담을 하고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입주 후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캐슬 매니저’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아파트를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 조명과 온도조절, 외부 가스밸브 차단, 전기·가스·수도 사용량 원격 검침, 부재중 방문자 조회, 단지 내 놀이터 CCTV 영상 관람 등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긴급 출동 서비스’, 평일에 집을 비우는 세대를 위한 주말·야간 하자 보수 처리 ‘맞춤 예약 서비스’, 실시간으로 사후관리(A/S) 처리 결과를 입력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만족 시스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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