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7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윈도우XP 지원종료를 알리는 안내페이지.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사진은 7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윈도우XP 지원종료를 알리는 안내페이지.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뉴시스·여성신문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윈도우XP 지원종료에 따른 정부와 공공기관 지원책으로 올 상반기까지 지불 유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정부 및 공공기관 지불유예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정부 및 공공기관은 윈도우 XP를 대체할 상위 버전의 OS(운영시스템)를 바로 납품받고, 실제 지불은 연말 또는 내년 예산으로 집행할 수 있다. 주문 후 최대 9개월까지 지불을 유예할 수 있다.

한국MS는 "윈도우XP에 대한 지원이 8일 종료됐지만 예산편성 등의 문제로 상위 버전 OS로 이전에 어려움을 겪는 기관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각 기관은 OS만 업그레이드 하거나, 같은 날 지원이 종료되는 오피스2003의 업그레이드를 포함해 정부기관에 필요한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된 가입형 정부연간계약(GAS) 가입 등을 통해 지불유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지불유예 프로그램 관련 구체적인 문의는 한국MS 고객센터(1577-9700)로 연락하면 된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