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진 국방장관, "육군 해명, 황당하고 부적절"

 

국회여성가족위원회 김상희(왼쪽 두번째) 위원장이 28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방부를 방문해 김관진 장관과 면담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새정치민주연합 진성준, 김상희, 남윤인순, 정의당 김제남 의원.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국회여성가족위원회 김상희(왼쪽 두번째) 위원장이 28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방부를 방문해 김관진 장관과 면담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새정치민주연합 진성준, 김상희, 남윤인순, 정의당 김제남 의원.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뉴시스·여성신문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28일 오전 지난해 상관의 성폭력과 가혹행위로 자살한 오혜란 대위 사건과 관련해 국방부를 비난, 김관진 국방장관을 항의방문했다. 김 장관은 이른 시일 내에 조사해 적절하게 결론을 내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상희 국회 여성가족위원장과 남윤인순, 김제남, 진성준 의원 등 4명은 이날 오전 국방부에서 김관진 장관을 만나 가해자에게 집행유예를 선고한 군사법원 판결의 부당성을 제기하며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김상희 위원장은 김 장관과 만난 자리에서 "군사법원이 징역 5형이 구형된 가해자에게 초범임을 이유로 집행유예형을 선고한 데는 국방부의 책임이 있다"며 "가해자가 반성하지 않고 무죄를 주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집행유예 선고를 한 것은 법리적으로도 맞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국회 국방위 소속인 진성준 의원은 15사단의 증거 인멸 의혹 등을 거론, "피해자 출입기록이 가해자 측으로 흘러나가서는 안되며 이를 철저하게 조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직접적 성관계 요구는 없었다'는 군검찰 측의 발언에 대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비판했다.

이에 김 장관은 "재판이 법리를 중심으로 진행됐더라도 그 결과와 국민의 정서와는 차이가 있었던 것 같다"면서 "육군의 해명 역시 황당하고 부적절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 조사를 통해 관련자들을 적절하게 조치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