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눈물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박봄 눈물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SBS '인기가요'

‘박봄 눈물’

그룹 2NE1이 컴백 1주만에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실력파 걸그룹의 파워를 입증했다.

2NE1은 16일 오후 생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컴백홈’으로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 소유X정기고의 ‘썸’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날 2NE1의 박봄은 1위가 확정되자 폭풍 눈물을 쏟아 눈길을 끌었다.

2NE1의 산다라박은 “안무를 짜주신 양현석 사장님, 테디오빠, 팬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 2NE1, 소유X정기고, 투하트, 오렌지캬라멜, 100%, 동방신기, 선미, B.A.P(비에이피), 비투비(BTOB), 레이디스 코드, 소년공화국, So Real(소리얼), TROY(트로이), 써니데이즈, 알파벳, WINGS(윙스) 등이 출연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박봄 1위할 때마다 잘 우는 듯, 세러모니?”, “너무 슬프게 울어”, “박봄, 일주일만에 1위면 감격할 만 해”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