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화제작 '신과 함께' 영화화, 내년 초 크랭크인

 

공유 신과 함께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공유 '신과 함께'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매니지먼트 숲

공유 신과 함께

영화 '신과 함께'에서 배우 공유가 저승차사 역을 맡아 출연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공유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영화 '신과 함께' 출연 제안을 받았고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주호민 작가의 동명 웹툰 화제작을 원작으로 한 영화 '신과 함께'는 주인공이 죽어서 49일간 재판을 받는 과정을 다룬 이야기다. 주요 내용은 불교 사찰에서 볼 수 있는 '시왕도(十王圖)'를 바탕으로 전개 된다.

영화 ‘신과함께’는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촬영 시작은 내년 초로 예상하고 있다. 배우 선정은 12월쯤 최종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유 저승사자 어울린다", "저승을 어떻게 영화로 만들지 기대 됨", "내가 죽음을 맞이하는 어느 날 공유가 날 찾아온다는 그런 얘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