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생일 잔치, 색동한복입고 케이크 먹방 '기대감 ↑'
추사랑 생일 잔치, 색동한복입고 케이크 먹방 '기대감 ↑'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3.11.09 09:29
  • 수정 2013-11-0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사랑 생일 잔치

'추사랑 생일 잔치'가 화제다.

추성훈의 딸 추사랑의 생일 잔치 현장이 오는 10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7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최근 오사카 할아버지 댁에서 생일 잔치를 벌이는 추사랑의 모습을 스틸컷으로 공개했다.

사진에는 색동한복을 입고 깜찍한 머리띠를 한 추사랑이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관심 있게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추사랑 생일 잔치를 접한 누리꾼들은 "추사랑 생일 잔치, 귀엽다" "추사랑 생일 잔치, 케이크 먹방 기대감 상승된다", "추사랑 생일 잔치, 케이크 맛있겠다" "추사랑 생일 잔치, 다른 음식은 뭘 먹을지 궁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는 추사랑 생일 잔치뿐 아니라, 나혼자산다, 클라라, 바람, 미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응답하라 1994 7회, 송희진, 유연석, 슈퍼스타K5탈락자, 정우, 고아라, 박은선 등이 올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KBS]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