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5층에서 지상 22층 7개동, 363가구 공급
까치산 공원 인접, 관악산 조망 가능한 친환경 주거단지
반경 1km 이내 초·중·고 7개, 편리한 교통망 갖춰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서울 관악구에 일반 아파트 단지로는 2004년 이후 9년 만에 처음으로 신규 분양 아파트가 공급된다. 대우건설은 서울 관악구 까치산 공원 인근에 주택 재건축 아파트 ‘관악 파크 푸르지오’(행운동 100-2 일대) 일반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관악 파크 푸르지오’는 주상복합 아파트를 제외하고 관악구에 9년 만에 첫 신규 분양되는 일반 아파트로 희소성이 높다.

지하 5층, 지상 18∼22층, 아파트 4개 동, 테라스 하우스 3개 동, 총 363가구 규모로 조합분을 제외한 196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타입별 일반 분양 가구 수는 △59A/B 4가구(전체 76가구) △59C 4가구(전체 19가구) △84A/C 92가구(전체 125가구) △84B/D 83가구(전체 127가구) △74(테라스하우스) 8가구(전체 8가구) △80(테라스하우스) 5가구(전체 8가구)로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로 구성됐다.

단지는 약 37만㎡ 규모의 까치산 공원과 인접해 있고, 남측으로는 관악산 조망이 가능하다. 까치산 공원과 관악산 등반로가 아치형 생태육교로 연결돼 있어 단지에서 관악산까지 이어지는 산행이 가능하다.

‘관악 파크 푸르지오’ 단지 반경 1㎞ 이내에는 초·중·고교 7곳이 위치해 있어 최적의 교육조건을 갖추고 있다. 봉원중, 동작고, 관악중 등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반경 500m 이내에는 봉천초교, 원당초교, 행림초교가 위치해 있다. 또 서울대를 비롯해 중앙대, 숭실대, 총신대 등 반경 3㎞ 이내에 대학들이 몰려 있다.

 

쇼핑 시설로는 관악프라자, 봉천중앙시장, 이수이마트, 롯데백화점 관악점 등이 있으며 관악구청, 강남고려병원, 사랑의병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편리한 교통망도 빼놓을 수 없다. ‘관악 파크 푸르지오’는 강남과 여의도, 서울 서남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입지 조건을 갖췄다.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이 반경 1㎞ 이내에 있어 지하철 이용 시 강남, 잠실, 종로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쉽고 강남권 접근성이 탁월한 남부순환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입주민 안전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자랑할 만하다. 공동 현관과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 경비시스템이 설치된다. 차량번호 인식 방식을 적용해 주거 차량은 별도의 카드 접촉 없이 진·출입이 가능하지만 방문객들은 방문 시 인터폰을 통해 세대를 호출해야만 진입이 가능하다. 지하주차장에는 비상콜 시스템을 도입해 위급 시 입주민의 안전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도록 했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상품 구성도 눈에 띈다. 종합 인터넷 서비스가 가능한 초고속 정보통신 환경이 구축되며, 위성방송 수신 안테나를 설치할 예정이다. 푸르지오의 에너지 절약형 대표 상품인 ‘그린 프리미엄’도 도입했다.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해 절약 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외출 시 가스 차단과 세대 내 조명을 한 번에 소등할 있는 센서 감지형 무선 일괄 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과 온도, 조명 제어가 가능한 대기전력 차단 장치, 각 실마다 최적의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는 풍량 조절형 다분기 챔버가 단위 세대에 설치된다. 단지 공용시설과 부대시설에는 초절수 양변기, 절수형 센서 수전, 태양열 급탕 시스템, 지열 냉난방시스템, 하이브리드 보안등 등이 장소에 따라 선별 설치될 예정이다. 문의 1588-7816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